봉구의 여행생활/ABROAD

<호주 워홀> 170625 MOVIE WORLD

ssue_ing 2021. 1. 7. 00:30
728x90

다시 무비월드 타임~~ 와 글게 진짜 많이 갔네 무비 월드 ㅋㅋㅋㅋㅋ

근데 6월쯤이면 벌써 내가 워홀생활한지 4개월-5개월 될 때라서 

좀 놀러다닐때도 됐넹 .. 돈도 좀 벌었겠다...

초반에 돈 못 벌때는 진짜 감자만 먹으면서 다녔었는데, 이때는 뭐 ㅠㅜ 사람됐네 하하

 

지금까지 고생했다고, 오랜만에 제스랑 무비월드 놀러갔다왔다

 

 

날아라 슈퍼맨

이거 놀이기구 넘 재밌움 그래서 오자마자 처음 줄섰던 듯

히히 좀 잘 뛴 듯

 

이 슈퍼맨은 담에 또 가도 제일 먼저 탈 것 같다

핵 잼 꿀 잼 

무비월드 후룸라이드도 꽤 재밌다

참고바람

 

 

다 놀고, 트레인에서 브리즈번 가는 길 한 컷

골코에서 브리즈번까지 4-50분이면 간다 

이렇게 트레인 창 밖만 봐도 힐링되는 공간

 

'호주'

 

언제 다시가? 응?? 언제 갈 수 있냐고....!

 

;; 트레인에서 제스랑 둘다 배고파서 선택한 메뉴 떡볶이

 

한국에 있던, 호주에 있던 항상 먹고 싶은 떡볶이 >00<

여기 어딘지 기억은 안나는 데 꽤 맛있었던 것 같다 

 

우리가 이렇게 먹고싶은 것도 맘껏 사먹게 되다니...

나는 우리가 돈 처음 벌고 신나서 카페에서 허니브레드 사먹고, 

영어는 못 하는데 종업원이 생크림 많이 줄까? 하는 건 알아듣고

눈 초롱초롱 많이 달라구 얘기해서 종업원이 엄청 웃었던 것도 기억나

 

그거 비웃었던 건가..? 많이 먹는다고? ( 피해의식 )

 

어쨌든 맛있었음 됐지

 

 

아아아

그리운 호주 생활아

 

 

곧  다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