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여행생활/ABROAD

<호주 워홀> 170727 GOLD COAST

ssue_ing 2021. 1. 8. 01:34
728x90

오우 갓 골드코스트 해변을 내가 이때 처음 가봤어요

브리즈번에서 지낸지 5개월 만이죠

이게 말이 되던가요?

무비월드 드림월드 쏘다니면서 바닷가를 안가다니요

이런 멍청한 짓이 없습니다

다들 브리즈번에서 산다면, 1주 1골코 하세요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 보러 걸어가는 중에 발견한 밴앤제리

환장합니다. 초코 꾸덕 핵 존맛 당뇨걸리는 맛 

구구구 아 맛있다 구구구

앗 아이들아.. 테이블에서 벗어나.. 그런거 먹지마

친구들아... 너네가 거기 있을거면, 그냥 내가 밖에 나갈게 흑흑

 

SURFERS PARADISE
SURFERS PARADISE BEACH

안녕하세요 여기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 입니다

정말 이쁘죠,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려지기 때문에 비치 이름이 저렇답니다

걸어봐요 바닷가

걷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골드코스트 

바닷가 구경 좀 하구 해변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둘러봅니다

왜냐하면 저는 배고프니까요

 

제스야 우리가 왜 그간 많이 안놀러다니고 내가 공장 갈때되서

이렇게 놀러다녔니... 정말 아쉽다...

게을렀던 과거의 나는 진짜 반성하자 이건 벌 받아야돼

 

음.. 음식과 식당은 기억나지 않지만, 야외 테이블에서 먹으면서 사람 구경했던 것 같은데..

음식 이름만 보면 뭐가 뭔지 모르기 때문에, 난 해산물 없어 보이는 저 커틀렛같은거 먹은 듯

와 이 사진이 더 맛있어 보인다... 

아앙 먹고싶어 저거 뭐야 제스야 알랴줘

 

냠냠 맛있게 먹고, 골코의 야경보러...갔는데 해 지기 전에 내려옴 ㅋㅋㅋㅋ

저번에 말했던, 드림월드랑 이 야경보는 곳 1+1 사논 티켓으로 야경보러 들어왔다

여기는 'Skypoint Observation Deck' 입니당

사람도 많이 없어서 쾌적했고, 골코의 뷰를 진짜 100% 느낄 수 있었던 곳입니다

(정작 껌껌해진건 못봤지만)

 

골코에 간다면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이예요! 

 

내 손에선 야자수가 자라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