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여행생활/ABROAD

<호주 워홀> 170611 MARVEL EXHIBITION

ssue_ing 2021. 1. 7. 00:16
728x90

안녕 나는 봉구봉구 봉구야 

어우 내가 갑자기 호주뽕이 다시 올라와서 티스토리에 사진 올리면서 

있었던 일을 쓰고 있네, 나는 그냥 일기 쓰듯이 올리지만, 누군가가 재밌게 본다면 그것도 좋겠지

근데 누가 볼 것 같진 않으니 구냥 편하게 씁니다 ㅎㅎ (?)

 

이때 호주 브리즈번 아마 SOUTH BRISBANE 쪽에 있는 전시관에서 마블 전시회 한다해서 

LR SUSHI 언니들이랑 보러 갔었나 지수랑 갔나.. 

아! 지수인가 보다

사진엔 누구랑 갔나는 없는데, 음 스테이크 사진이 폴더에 있는 거 보면

빼박 지수인가 보다

그런가 보다 ㅎㅎ

 

이때 마블 뭐 나왔을 땐가? 토르 3 나오기 전이다

MARVEL EXHIBITION

빨간 배경이라니, 너무 마블이자나 >ㅁ< 내적아우성

사실 뭐 구냥 아이언맨 수트있고, 캐릭터 모형있고 그렇겠지

 

그치, 그렇지 맞지 

캡틴아메리카

나는 유일하게 캡틴을 어벤져스에서 안좋아한다

왜냐구? 그냥 몰라 그냥 안끌리던뎁?? 이유는 없다

아이언맨

내 사랑 아이언맨, 실제로 보면 엄청 설렌다 아아~~ 그치 이게 마블이지~~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아이엠 그뤁~ 진짜 실제같앙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너는 앤트맨이냐?

앤트맨인가? 누구? 아는 사람

녹색괴물 

꽤 디테일 살아있는 헐크

 

뚱땡이 아이언맨

이 수트 보고 오잉 이런게 있었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거 언제나왔었나요? 나는 뒤늦게 보고 

타노스랑 싸울 때 헐크한테 줬던 수튼가 했는뎅

그 전에 나왔다면 그런거고, 아님 먼저 본거라서 뿌듯 ㅎㅎ

 

DOCTOR STRANGE

 

THOR

마블을 좋아하는 히어로쳐돌이라면 보고 뿌듯하다구

사진은 못 찾겠는데, 여기서 토르 3에 나온 그 헐크가 있던 외계행성 헐크 방 침대도 실제로 봄 ㅋㅋㅋㅋㅋ

뭔지 아시나?

앗 이거 아니네, 이건... 아스가르드?

힝... 이름 알았는데 까먹었다 

나 죽을때 엄청 울었는데.. ㅠ 

 

 

마블 전시회 갔는데, 내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지 암.. 그래서 내 사진 없음 ㅃ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