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취미생활/IPAD DRAWING

<아이패드드로잉> 고양이 드로잉 ※ 귀여움 주의 ※

ssue_ing 2021. 1. 22. 11:48
728x90

ㅇㅏㄴㄴㅕㅇㅎㅏㅅㅔㅇㅛ

 

히히

 

오늘은 전에 인스타에서 무료 드로잉 이벤트 했을 때

의뢰받았던 고양이 그림 가져와봤어요

0ㅁ0

 

솔직히

 지금 이 고양이는 넘넘 귀여워요

내가 그렸지만 서도.. 원본 사진은 없어도 프로크리에이트 앱 누르고 의뢰 폴더 들어오면

얘 밖에 안 보이는 듯

 

뭔데 이렇게 자신 만만해?? 하시겠죠..?

ㅎㅎㅎ

사실 자신은 없는데, 그냥 귀여우니까 봐달라고 올리는 겁니당

저는 고양이를 진짜 좋아하는데, 가족들이 털에 민감해서 못 키우고 있거든요 ㅜ

밖에 나갈 때 가방이나 주머니에 무조건 애기들 간식 하나 씩은 꼭 들고 다녀요

언제 어디서 냥이가 나올지 모르니까요 ㅎ

 

치즈냥이

 

짠! 어때요 좀 귀엽지 않나요?? 저만 귀엽나요?

저는 사실 인물 드로잉 하려고 무료드로잉 이벤트를 연거였는데, 한 번 반려동물 드로잉 의뢰가 들어와서

그렸고, 피드에 올렸더니 그 이후로 동물 드로잉 의뢰만 들어오더라구요

 

아직 그림에 익숙하지 않아서 개나 고양이 털 표현이 힘든데, 막 의뢰가 들어오니까 저도 난감하고

안 할 순 없고, 스트레스는 조금 받구 그래서 무료 드로잉 그만하구, 계정을 우선 닫아놨어요 ㅋㅋㅋㅋㅋ

 

무튼 그 이벤트에서 그렸던 그림 중에 가장 뭔가 잘 그린..? 고양이 그림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열심히 그린 그림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