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취미생활/IPAD DRAWING

<아이패드드로잉> '마제소바' 메뉴 드로잉

ssue_ing 2021. 1. 18. 01:19
728x90

012
마제소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 '마제소바' 를 그려봤어요!

사실 그린지는 꽤 됐어요 >8< 

 

이건 제가 현재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는 가게의 메뉴를 그려본건데

뭔가 처음으로 음식을 그려본거라 낯설고, 아직 미숙한 부분도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다들 마제소바 드셔보셨나요?

저는 남자친구랑 같이 먹어본 게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알바 공고 나왔을 때 붙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

이렇게 붙고, 갓 오픈하신 곳이라 오픈 첫 주는 음식을 좀 많이 먹게되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ㅠ

솔직히 알바하면 일하는 동안 냄새 많이 맡기도 하고, 하도 많이 먹어서

금방 질리겠지 했는데, 머선일이고???

 

1주일에 한번씩은 꼭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맛있는 마제소바 ㅠㅜ 글구 카레마제소바랑 저희 가게 메뉴에 있는 카레돈카츠까지!!!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ㅋㅋㅋㅋ

 

사장님한테 이거 그려드리구 칭찬받았어요 ㅋㅋㅋㅋ

코로나 터진 이후에 오픈하셨는데, 가게가 좀 잘되야할텐뎅

맛도 있고 가게도 잘 꾸며놨는데 어서 코로나 잠잠해지고 다들 건강해져서 

사람들 가득 붐비는 가게를 보고 싶네요 ㅎㅎㅎ

 

첫 음식 그림이었는데, 그래도 저는 좀 만족하네요 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