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취미생활/IPAD DRAWING

<아이패드드로잉> 일본 동요대회 은상 노노카쨩

ssue_ing 2021. 1. 18. 22:48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ㅎ

요즘 인스타만 누르면 나오는 일본 동요대회 은상 노노카쨩

 

다들 아시나요???

저는 노래도 아기도 너무 귀엽고 중독성 있어서 무한 재생중이예요

 

우선 풀버전이 궁금하신 분은

 

노노카쨩

 

유튜브 링크 공유타고 들어가보세요 ㅎㅎㅎ

귀염 뽀쟉이 저런걸 말하는 것 같아요 >8<

 

그런김에 한번 노노카쨩을 그려봤는데요

제가 인스타에서 팔로우하는 많은 그림쟁이분들이 그린것 처럼 움짤로 그리고 싶었는데

실력의 한계를 느껴서 ㅋㅋㅋ 그냥 한 컷으로만 그려봤어요  

 

출처는 구글 검색

동요대회에서 부른 노래는 

'강아지 경찰아저씨'

라는 곡이예요

 

마이고노 마이고노 코네코쨩

너무 귀여워요

 

여기서 킬링포인트는

 

냥냥냥냥!!!

 

이랑

 

나이테 바카리 이루 코네코쨔응

 

이 두 부분인데요 

 

음이 올라가면 손도 같이 올라가구

눈도 감구

 

코네코쨔응 하면서 입 앙 다무는데 

참으로 귀엽습니당

 

이 두 킬링 포인트를 한번 그려봤어요

 

냥냥냥냥!!!! 코네코쨔응

 

정말 귀엽죠 >..<

 

제가 좋아하는 분의 인스타 들어가보시면

좀 더 귀여운 노노카의 그림을 보실 수 있어용

 

@SHUNYOON

그림은 '슌' 님의 인스타에서 가져왔구

아래 인스타 링크 참조할게요!

가서 구경해보세요 

더 귀여운 움짤도 있답니당 

 

@SHUNYOON

법적으로 문제되면 말씀해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