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덕질생활/MOVIE DRAMA

<NETFLIX>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ssue_ing 2021. 1. 7. 01:49
728x90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어마나 세상에 세상사람들 제발 중국드라마 좀 봐주세요 ㅠㅜ

치아문난난적소시광 보고 치아문 시리즈는 믿보구나 싶어서 정주행 시작한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네! 그렇습니다. 남주는 됐구요 여주 좀 봐주세요

정말 너무 귀여워 죽겠네.. 사실 고구마 행동 몇 번 하는데, 그 행동을 넘어서는 귀여움땜에

빠져버렸습니다... 분명 보면 빠질걸요..?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이건 중국 고등학생들의 학교생활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공부를 잘하는 남주 + 공부는 못 하지만 착하고 순수한 여주

참 뻔하죠? 하지만 그 뻔하디 뻔한 내용 안에서 보여지는 여주의 귀여움이 

이 드라마를 정주행하게 만드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당근 이 드라마를 끝내고, 인스타 팔로우를 했습니다 ㅎㅎ

심지어 자주 들어가서 사진을 찾아보곤 해요 

사복도 귀엽고 예쁘게 잘 입고, 가끔 화보 촬영한 사진 올려주는 데, 드라마에서 보던 모습과

다른 느낌이라 더 매력넘치거든요!

 

http://www.instagram.com/shenyueyeah 

많은 사람들이 보고 빠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올리는 심월 배우의 인스타 주소 ㅋㅋㅋㅋㅋㅋ

다 제 만족이죠 뭐 ^8^

 

저의 두 번째 중드였고, 역시 정주행을 몇 번씩 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중국어를 배울 생각이 없지만, 배운다면 이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학생들 내용이니까 자주 쓰는 말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건 제 추측

 

중국어 1도 모르기 때문이죠 하하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