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덕질생활/MOVIE DRAMA

<NETFLIX> 유성화원 ( 중국판 꽃보다 남자 )

ssue_ing 2021. 1. 8. 23:59
728x90

유성화원

유성화원은 중국판 꽃보다남자 로 불리는 드라마다

딱 포스터만 봐도 꽃보다 남자 같다 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는 제가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보고 심월 배우에 푹 빠져서

심월이 나오는 드라마를 검색하니 넷플릭스에 유성화원이라는 드라마가 있다고 해서

정주행을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 유성화원

아니 근데 무슨 일이지..? 총 49화 까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9화라니,... 좀 머뭇거리게 되고 오래걸릴 것 같아 망설였는데, 

이때 제가 사무보조 알바하고 있어서 아침 출퇴근 시간이 1,2시간 정도 걸렸었는데,

그때 볼 드라마가 필요해서 시작하였습니다

 

아니 근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게 일주일도 안걸려서 끝냈습니다

출근하면서 1편, 점심 먹으면서 1편, 퇴근하면서 1편 

집 도착해서 잠을 12,1시쯤에 자는데 그 전까지 거의 드라마만 보고 있었거든요

 

몰입도가 장난 없음.. 아 빨리 다음편 봐야되네!!! 하면서 봤어요 ㅎㅎㅎ

당연히! 꽃보다 남자 시리즈라고 하니까 유치한 건 당연하고 

풉 왜저래 하는 장면들도 많았으나, 여주는 역시나 이번 드라마에서도 귀엽고 예쁘고,

남주는 처음엔 별로였는데 갈수록 귀여워지고 멋있어보인다

 

왕허디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ns2721&logNo=221513634404&categoryNo=24&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유성화원' 중국배우 ♥왕허디♥

이번에 꽃남 만화책 보고 알게 된 사실인데 츠카사 인물소개에 적색과 흑색 옷을 많이 입는다고 나와있음....

blog.naver.com

이 블로그에서 가져온 움짤입니다. 왕허디 배우에 대해 더 궁금하시면 이 블로그 타고 들어가세요! ㅎㅎ

 

구준표 역을 맡은 왕허디 배우는 98년생.. 너무 어리죠

금잔디 역을 맡은 심월 배우는 97년생으로 둘이 나이대가 비슷해서 더 케미가 있었나봐요

 

우리나라에서는 구준표 소라머리? 소라빵머리..?라고 하는데, 

중국에서는 파인애플 머리라고 해서 삐죽삐죽한 머리를 하고 나와요

그래서 인지 뽀글뽀글한 우리나라 구준표보다 머리가 더 세련되보여요

그리고 꽃보다 남자 시리즈 중에 가장 최근에 만들어져서 

볼 때 옛되지 않아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아직도 귀에 맴도는 여주가 부르는 다오밍쓰

남주가 부르는 둥산차이

 

둘의 케미 돋는 달달하고 유치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

나는 학원물이 좋아 하시는 분들

 

* 유성화원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