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덕질생활/MOVIE DRAMA

<NETFLIX>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ssue_ing 2021. 1. 7. 01:35
728x90

치아문난난적소시광( 致我们暖暖的小时光 )

나의 첫 중드 입문작 

 

나는 웃긴게, 보통은 남주한테 빠져서 드라마를 보는데

난 유독 여주들이 귀여워서 드라마를 정주행하는 것 같다 ( 중드,일드 한정)

 

물론 여기 나오는 남주 구웨이이 역을 맡은 린이 배우도 물론 잘생겼고, 좋지만~

쓰투모 역을 맡은 싱페이한테 빠져버린 것이다 >ㅁ<

인스타 팔로우도 함 ㅋㅋㅋㅋ 일상을 엿보다가 더 덕이 되버림

사실 덕이 됐다고 하기엔 그냥 팔로우를 했을 뿐이고... 웨이보를 찾아보는 건 아니다

그저 여기 나오는 이미지가 좋을 뿐!

 

무튼 중드 첫 입문작으로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절~~~~~~대 무리가 아니고 완~~~~~~전 추천이다

보통은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부터 본다고들 하는데 (내가 알기론 그게 고등학교 얘기라서 1이고 이게 2다)

내용은 이어지지 않고, 고등학교 얘기 -> 대학교 얘기 이렇게 스토리가 다르다

약간 우리나라 응답하라 시리즈 마냥

 

남주 - 구웨이이 (린이)

여주 - 쓰투모 (싱페이)

 

이과 남주와 문과 여주의 만남 / 둘이 하는 행동들이 귀여워서 아무 생각없이 보기 좋고 마음이 편해진다

좀 더 얘기하다가는 줄거리를 마구마구 스포할 것 같다

 

이거 드라마 다 본지 1년은 됐는데, 지금 다시 정주행중이다

현재 내 취향에 맞는 중드를 다 봤기 때문에 시작할게 없어 봤던거 또 보는 중이다

 

분명 많은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시작하게 된다면, 여주한테 퐁당 빠져버릴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인스타 주소 남기고 가야징 총총

 

http://www.instagram.com/fair_xing 

w진짜 찐 존예러니까 제발 귀여운 싱페이나오는 이 드라마 꼭 봐주셈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