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덕질생활/MOVIE DRAMA

<NETFLIX> EMILY IN PARIS (에밀리, 파리에 가다)

ssue_ing 2021. 1. 14. 19:25
728x90

출처 : 구글

에밀리 인 파리 

 

저는 넷플릭스에 뜨자 마자 바로 본 드라마예요

뭔가 내가 좀 좋아하는 류의 드라마 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학원물 하이틴 좋아하는데, 학원물 아니더라도 꽂히는 게 있고, 학원물이어도 안꽂히는 게 있음 080 

(구냥 내 맘대로 본다는 뜻)

 

사실 이 드라마는 릴리 콜린스 라는 배우가 나와서 보게된 드라마다 

맞아요! 저는 걍 배우가 맘에 들면 나오는 거 찾아보는 서타일ㅋㅋㅋ 그래서 러브,로지도 봄 (이 배우땜에)

러브, 로지는 이 배우도 좋았고 그냥 영화 스토리 자체가 내가 좋아할 만한 거여서 봤었긴 한뎁

뭐 

무튼

 

에밀리 인 파리 ( 에밀리 파리에 가다) 는 막 머리를 쓰지 않고, 긴장하며 보지 않아도 되는

굉장히 편안하게 눈만 뜨고 있으면 되는 드라마 라서 좋다

 

넷플릭스를 보는 이유는 할거 없을 때라던가, 시간이 나서 무언가를 보며 힐링 하고 싶을 때 보는 건데

나는 막 긴장하면서 봐야되면 좀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나같은 사람들이 힐링하며 봤으면 좋겠어서 추천한다

 

넷플릭스 - 에밀리 인 파리 공식 트레일러

 

공식 트레일러 참고하시고 보시길 바래요 ㅎㅎㅎ

 

아래는 약간의 줄거리와 함께 제 감상평이 있으니 

스포 주의 하 세 요 ! 땅땅땅

 

아니다 접은 글에 적어 놓을 테니 스포 싫으신 분들은 접은 글의 더보기 누르지 말아주세요 헤헤

더보기

에밀리 파리에 가다

 

미국 출신 에밀리는 회사 상사를 대신해서 1년간 파리의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

거기에 롱디와 프랑스에서의 연애 ( 빼놓을 수 없죠)

 

누구든 파리라는 도시를 들었을 때, 에펠탑이 보이고 아름다운 풍경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상하게 되고

나 또한 프랑스 라는 도시가 나오는 드라마/영화는 그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잘 보여주기 때문에 

그 낭만을 기대했다. 약간 미드나잇 인 파리 같이 뭔가 그런 분위기?

 

무튼 드라마를 시작했고, 음?  첫 화 시작에선 당연히 에밀리가 프랑스에 이사를 갔고, 

이사간 집에서 밖을 내다보는 풍경이나 걸어다니는 거리 완전 멋있다  역시 프랑스!

근데 회사에 출근하고, 만나는 프랑스 사람들의 태도나 마인드 같은 것들이

내가 생각했을 때 좀 이해도 안되고 뭔가 그냥 나빠보인다

 

미국이 만든 영화라 미국인 마인드를 좋게 보여주기 위해 프랑스인들의 모습을 더 극대화 시킨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진짜 프랑스인들을 만나면 정말 그러나? 라고 생각이 들게 된다

(실제, 호주에서 프랑스인 몇 명을 만나봤는데 케바케이긴 하지만 약간 무례한 애들이 더 많았던 것 같다)

그래서 그런가 진짜 그런 것 같이 느껴져..;;

 

 

그렇지만, 사람들은 첫 모습만 보고 판단할 수 없는거고, 누구한텐 무례할 수 있지만 누군가에겐 굉장히

친절한 사람일 수 있는 거니까 드라마에서도 처음엔 나빠보이지만 가면 갈수록 괜찮고 귀여워 보인다

 

드라마 내용은 이 드라마를 보면 알 것이고, 

또 좋았던 것은 릴리 콜린스가 입고다니는 패션 같은 것들이 굉장히 보기 좋다

실제로 이 드라마에서 하고 나온 핸드폰 케이스는 품절현상까지 일어났다고 하는데,

나도 저렇게 입고 다닐 수만 있다면 따라 입고 다니고 싶당

 

옷, 프랑스의 낭만, 분위기, 스토리까지 그냥 전반적으로 보기 좋은 드라마인 것 같다

 

그러니까 추천 >8<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릴리콜린스 

출처: 네이버 블로그 - 소소한

(LIlyCollins)

눈썹이 굉장히 매력적인 여배우죠

이 배우를 처음본 영화는

백설공주라는 영화였는데, 당연히 뻔한 영화였지만 나름 꽤 재밌었어요

릴리 콜린스도 예뻤고, 줄리아 로버츠가 마녀로 나오는데 역시 예쁘고ㅋㅋㅋㅋㅋㅋ

거기서는 눈썹이 좀 더 두꺼웠는데, 눈썹이 꽤나 독특해서 이름까지 외워버렸어요 ㅋㅋㅋㅋ

 

이후에 러브,로지 도 보고... 

근데 알고보니 옥자 도 조연으로 출연했더라구요?

저는 옥자를 안봐서 몰랐어요 ㅋㅋㅋㅋ

 

무튼 꽤나 영화나 드라마에도 자주 나오고 

이 에밀리 인 파리도 시즌 2 나오는 거 확정이라고 해서

지금 엄청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시즌 2 나오면 바로 보고 또 추천 글 써야겠어요 ㅎㅎ 

 

아무튼, 좀 마음 놓고 편하게 드라마 보고 싶으신 분! 

에밀리 인 파리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