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취미생활/IPAD DRAWING

<아이패드드로잉> 가족 동물화 일러스트 - 이모편

ssue_ing 2021. 1. 9. 01:15
728x90

효신짱 사랑해요

우리 이모는 우리 가족이랑 같이 살고 있다

내가 호주에서 돌아오고 나서 다른 곳으로 이사갔다가 거의 매주 엄마 호출로

우리 집에 와서 놀러 오게 되니까, 굳이 따로 살 필요가 없다고 느껴서 인지

약간의 자유를 포기하고 현재 우리 가족과 함께 살고있다

 

이모는 요근래 살을 빼서 돼지 캐릭터는 아니라고 이모피셜이라고 했으나

생각나는 동물이 없었다

언니랑 캐릭터가 겹쳐서 좀 아쉬웠다

언니의 다른 별명인 굼벵이로 그릴까 하다가 다리를 떤다거나 폰을 하는 디테일을 

살릴 수 없을 것 같아 그냥 둘다 돼지 캐릭터로 그리게 되었다

 

이모는 지독한 박효신 팬이다

나는 박효신 팬이 아닌데, 팬클럽 이름이 소울트리라는 것도 알고 있다

저 LOVERS 가 적힌 티셔츠는 실제로 있는 티셔츠고, 우리 집에 있다

팔에 차고 있는 저 팔찌는 이모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그린 것이다

 

이모는 이 그림을 받고 굉장히 만족해하며 받아갔고,

친구들한테 자랑했다고 나한테 계속 말을 한다

꽤 맘에 들었나보다

옆에 그린 박효신도 디테일하다며 좋아한다

 

내가 아이패드 드로잉을 시작하고

친구들하고 남자친구를 제외하면 이모 사진이랑 이모 지인들 그림을 제일 많이 그려준 것 같다

 그림 몇 개 그려주고 기프티콘도 받았다 꽤 쏠쏠하다 

앞으로 되면 더 그려줘야겠다 훗

 

이모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