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의 취미생활/IPAD DRAWING

<아이패드드로잉> 청첩장 일러스트

ssue_ing 2021. 1. 7. 18:40
728x90

남자친구의 소꿉친구인 오빠가 올해 결혼을 하신다

그래서 결혼사진 받은 것 중에 예쁘고 맘에 든 것을 골라 그려보았다

 

뭔가 배경색에 따라서 그림의 분위기가 바뀌는 듯 하다 배경은 언니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최종적으로 골랐고, 지금은 모바일 청첩장에 이 그림이 들어갔다 ㅎㅎㅎ

 

나는 그림을 배운 사람도 잘 그리지도 못 하지만,

뭔가 내 그림이 좋게 사용되니까 뿌듯한 것 같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언니 오빠라서 더더더더 좋아 ㅎㅎ

 

아직 라인드로잉을 기초삼아 아이패드 드로잉을 그리고 있지만, 지금으로의 목표는

아이패드로 자유롭게 드로잉을 해보고 싶다 인물 드로잉이나, 뭔가 주제를 잡아서 아래 사진깔지 않고 그리고 싶다

 

 

ANYWAY, 언니오빠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하투하투